[뉴스] 3만원 수박 40% 싸게 살까…여름휴가철 맞아 국산 농축산물 최대 40% 할인

Created by AI
Reference by 한국경제

연일 무더위가 이어지면서 시원한 수박이 벌써부터 인기의 대상이 되고 있죠. 그런데 최근 아이러니한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평균 수박 가격이 3만원에 육박하는 가운데, 정부와 유통업체들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산 농축산물을 최대 40%까지 할인하는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는 사실입니다. 과연 ‘3만원 수박 40% 싸게 살까’라는 고민에 빠진 소비자들은 어떻게 혜택을 누릴 수 있을까요?

이번 할인 행사는 17일부터 시작되어 3주 동안 전국 1만2000개 오프라인과 온라인 유통업체에서 동시 진행됩니다. 정부는 농축산물 가격 부담을 덜기 위해 소비자들이 저렴한 가격에 국산 농축산물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할인율을 최대 40%까지 높였는데요. 업체들이 자체 할인까지 더하면서, 실제 가격은 30~40%까지 낮아지게 됩니다.

수박과 같은 여름철 대표 과일은 물론, 한우와 돼지고기 등 인기 축산물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여름휴가철 국산 농축산물 최대 40% 할인’이라는 이번 기회를 꼭 잡아야겠죠. 온라인 구매 시엔 할인 쿠폰을 활용하면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오프라인에서는 결제 단계에서 바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전통시장에서는 온누리상품권 환급 행사를 통해 일정 금액 이상의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을 돌려받는 혜택도 제공됩니다. 이 기회를 통해 ‘3만원 수박’을 고민하는 대신, 더 많은 농축산물을 알뜰하게 구매하는 현명한 소비를 시작해보세요. 여름철 건강과 함께 가성비까지 챙길 수 있는 이 특별 할인, 절대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국산 농축산물 할인, 구매자의 똑똑한 선택법

여름철 더위를 식혀줄 수박이 3만원에 가까운 가격에 거래되고 있는 가운데, 정부가 이번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국산 농축산물 최대 40% 할인 행사를 시행합니다. 특히 “3만원 수박 40% 싸게 살까?”라는 고민을 하던 많은 소비자에게 이번 기회는 더욱 특별합니다. 왜냐하면, 정부가 제공하는 20% 할인에 더해 유통업체들이 자체적으로 10~20%를 더 할인하기 때문에, 실제 구매시 혜택은 무려 30~40%에 달하기 때문입니다.

이 할인 행사는 전국 1만2000여개 오프라인과 온라인 유통업체에서 동시 진행되어, 편리하고 알뜰하게 농축산물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에서는 결제 시 자동으로 할인 혜택이 적용되지만, 온라인에서는 할인 쿠폰을 미리 적용하는 것만으로도 큰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특히, 전통시장에서는 온라인몰에서 쿠폰을 이용할 경우 최대 30%까지 할인받을 수 있어, 전통시장 특유의 정감 넘치는 쇼핑도 저렴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전통시장에서 국산 농축산물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특별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명절 때나 흔히 볼 수 있던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를 통해, 일정 금액 이상의 구매 시 최대 2만원까지 상품권으로 돌려받을 수 있으니, 스마트한 소비 전략으로 가격 부담을 한층 낮출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알뜰 쇼핑 꿀팁을 챙기고 ‘수박 40% 할인’뿐 아니라, 다양한 농·축산물도 저렴하게 구매해보세요. 여름철 풍성하고 맛있는 농축산물, 똑똑한 선택으로 더욱 풍성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Reference

한국경제: https://www.hankyung.com/article/202507146263i

Posts created 1818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Akismet을 사용하여 스팸을 줄입니다. 댓글 데이터가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세요.

Related Posts

Begin typing your search term above and press enter to search. Press ESC to cancel.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