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ference by 한국경제 폭염이 매년 심각한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근로자 안전을 위한 노력이 더욱 절실해지고 있습니다. 특히, 동아오츠카가 진행한 근로자 1,000명을 대상으로 한 민·관 합동 온열질환 예방 캠페인은 뜨거운 여름철 안전을 지키는 데 중요한 전환점이 되고 있습니다. 이 캠페인은 삼성전자 기흥캠퍼스에서 안전보건공단, 고용노동부 경기지청, 삼성전자 EHS팀과 함께 진행되어, 현장 관리자와 근로자 모두를 대상으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