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동아오츠카, 근로자 1,000명 대상 민·관 합동 온열질환 예방 캠페인

Reference by 한국경제 폭염이 매년 심각한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근로자 안전을 위한 노력이 더욱 절실해지고 있습니다. 특히, 동아오츠카가 진행한 근로자 1,000명을 대상으로 한 민·관 합동 온열질환 예방 캠페인은 뜨거운 여름철 안전을 지키는 데 중요한 전환점이 되고 있습니다. 이 캠페인은 삼성전자 기흥캠퍼스에서 안전보건공단, 고용노동부 경기지청, 삼성전자 EHS팀과 함께 진행되어, 현장 관리자와 근로자 모두를 대상으로 […]

Begin typing your search term above and press enter to search. Press ESC to cancel.

Back To Top